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

라바파크 대형 키즈카페 추천

by 엔팁엄마 2024. 2. 7.
반응형



주말에 라바파크 평촌의왕점 다녀왔어요 ^^
2시간 기본에 매점에서 만원이상 먹으면 1시간 무료추가에요 ( 4인가족기준)

7살 4살 남매랑 고모네랑(7살 9살 남매) 같이갔답니당
4살아이도 모두모두 너무잘놀았어요


라바파크 평촌의왕점
경기 의왕시 갈미2로 7
https://naver.me/xiAuQg2O

라바파크 평촌의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742 · 블로그리뷰 480

m.place.naver.com




사진부터 보실까용



엄청넓음 ㅎㅎ

라바안녕

편백큐브 방도있는데 여기서 좀 놀았네요 ㅎㅎ

여기강추

이름은 모르겠는데 볼풀공을 총처럼 쏠수있는 곳이있어요 막판에 1시간은 여기서만 놀더라고요



일요일 주말 오후에 갔었는데
또가자고 할정도로 잘 놀더라구요

4살 우리 둘째따님도 언니오빠 따라서신나게 놀았어요

음식은 그냥저냥 막 강추하는건 아닌데 .그냥 애들 점심먹이고 3시간정도 놀고싶다그러면 주문고고
저희는 돈까스랑 볶음밥 주믄햇는데 2만2천원정도 나왔어요. 커피는 같이간 지인이 절대먹지말라고 물탄맛이라 너무 연하다고.. 그래서 신랑은 나가서먹고왔네요 ㅎㅎ


외부음식 반입 금지라서 ..
4인가족이면 딱 만원정도만 드시구 나와서 식당가시는거 추천드려요

제입맛에는 안맞더라고용 ㅎㅎ


중간중간 공연 같은것도 하는데 특히 마술쇼는 애들이 너무 재미있어했어요

주차는 무료이구 지하인데 초보시면 약간 복잡할순있어요. 근데 관리하시는분 계셔서 금방 주차했답니당


점심시간 이후로는 사람이 오히려 좀 빠져서 적당했어요 점심시간때는 사람이좀 있엇음

이후에는 백운 호수 가서 산책하고서는 식당가서 저녁먹고 집에왔답니당 백운호수도 데크길이라 애들이랑 술래잡기하면서 갔다왔네요 ㅋㅋㅋ


백운호수 전경



라바파크 가시는분들 저처럼
라바파크 👉 백운호수 👉 근처 식당 이렇게 코스 잡으면 딱 좋을것같아요 ^^


그럼 좋은 방학들 보내세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