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세트 (생크림 카스테라 +아메Tall2)

by 엔팁엄마 2018. 8. 4.
반응형

신랑이, 

거래처에서 선물받은 카카오쿠폰을 나에게 주면서...


"더운에 캐롤이랑 같이 카페가서 피서를 즐기고 오시오" 


"감사하오 캬학학하갛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대더울 시간.. 2시쯤에 스타벅스를 갔는데. 

자리가 몇개없음. 바로 자리부터 앉고, 

천천히 주문을 하기시작. 


보통 카페에서 주문하면,, 

카페에서 먹는 케익이나 빵같은거 한번도 성공한적이 없는데.. 

이것도 별 기대없이 그냥 공짜로 받은 선물이니까~ 하고 주문하고 받음. 



나는 아.아. 같이간 캐롤은 뜨.아 ㅎㅎㅎ 








비주얼 보면 그냥 별거없는것같지만. 


맛보니까

정말 맛있음. 


심지어 여기 카페오기전에 점심을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저 생크림 카스테라 막 흡입하게됨..

아메리카노랑 너무 잘어울림


내돈주고 사먹는다면 이걸 다시먹겠음. 



완전 꿀맛. 


안에 생크림도 들어가있고 

빵도 부드러움 ㅎㅎㅎ



★★★★★




스타벅스 매장은 인천 청라에 있는 곳 갔다왓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