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

플로렌스 김포점 돌잔치 답사 후기

by 엔팁엄마 2022. 12. 5.
반응형

둘째는 돌잔치를 안할까하다가
첫째아이똑같이해주자해서
3개월전에 알아보았는데
겨우 일정 맞춰서 바로 당일계약후 답사는 3주남기고 다녀왓다

단독홀이여서 다른손님과 안겹쳐서 너무좋고
아주 깔끔하구
사진도 잘나올것같은 샤방샤방 한 꽃장식 ㅎㅎ
지금은 연말 파티로 남색테이블보가 깔려있지만
돌잔치당일에는 화이트로 변경예정

돌사진있는쪽도 너무이쁘고 ㅎㅎ

화장실쪽도 너무 깨끗 ㅎㅎ

거기다우리집에서 걸어서5분거리라 만족 ㅎㅎ

친구들한테도 말했더니
거기유명한곳이라고 음식도 괜찮다고 하길래 안심 ㅎㅎ

친절한 디데이별 안내와 잊지않게 알려주는 ㅎㅎ

홀 너무맘에든당 ㅎㅎ

계약잘한듯 ㅎ 이제돌잔치당일만 좀 신경쓰면되겠으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