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소설&시]

일상에서 찾는 심플함 시인 하상욱 [서울시 1, 2]

by 엔팁엄마 2017. 11. 2.
반응형



서울시 1권 2권 하상욱 


2013년도에 읽었던 책인데, 

다시 읽어봐도 

위트가 대단하다. 



무한도전에서도 나왔었는데, 

순수하심 ㅎㅎ 







이분은 자신이 느끼는 것을 표현하는 방식이 

다른 사람과는 달라보였다. 






우리나라 교육에도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것을 배우는 프로그램이 많아졌음 좋겠다. 

사실 어떤 기교나 기술보다 그것이 더 중요하다. 




그래서 우리는 교육을 이렇게 생각할지도. 

특별한 우리 아이들을 평범하게 만들기 위해 돈을 들이는게 아닐까. 




사실, 지식이나 기술, 기교 같은 것을 배우는데 1인당 들어가는 돈이 억대 이다.

인성이나, 잠재의식, 그리고 가치관과 나에 대해서 배우는 것은 얼마나 투자를 했는가. 





나도 야근 할때 저런생각 한번은 했지. 

스트레스 받긴하지만, 

마음은 편해서

일은 또 제대로 안하는 ㅎㅎㅎ 







이거너무 웃겼음 ㅋㅋ

작가여친의 단호박 컨설팅 ㅎ







모든 사람들이 특별해 라는 말이랑 똑같은데, 

뭔가 더 임팩트가 있다. 이런것이 하상욱이라는 필터이다. 





택시타고 미터기 안볼수가없지...ㅠㅠ 







티스토리에도 있다

공감 꾸욱~ 






상남자 ㅎㅎ 











지금은 출퇴근이 너무 여유로워서 

좋지만, 예전에

역삼역으로 출근할때는 정말 지옥이였음..








최근에는 나를 알아가는 것에 더 젊은 세대들이 집중하고 있다. 

그런데, 너무 다른 사람들이 성공한 결과만을 보고 따라가려는 경향이 있긴하다. 

벤치마킹하면서 본인의 필터를 씌우는 것은 좋지만, 

모작? 모조는 딱 거기까지인듯하다. 







ㅎㅎㅎㅎㅎ

사장의 더럽다고 해도 하겠다에 더 빵터짐 ㅎㅎ 





어제의 나를 넘어선다는 것은 중요하다. 





내가 어떤 쇼핑몰 MD 였을때

디자이너들과 이야기를 많이했쥐..

나는 싸우는 편은 아니였는데, 

그래도 디자이너 분이 속으로 저생각 했겠지? ㅎㅎ 








ㅠㅠ 








요즘도 이런 회사 많겠지..










지하철 타면 오만가지 생각이 들음 ㅎㅎ












목차 ㅠㅠㅋㅋㅋㅋ







서울 시 책 사이즈는 이렇다. 총 2권 










사이즈는 요래. 크지 않다. 






서울 시
국내도서
저자 : 하상욱
출판 : 중앙북스 2013.01.23
상세보기
서울 시 2
국내도서
저자 : 하상욱
출판 : 중앙북스 2013.09.02
상세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