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소설&시]

늘그렇듯,네가 좋으면 나도좋아 <그게바로 남자의길>김재우

by 엔팁엄마 2017. 11. 9.
반응형




인스타그램의 스타 

개그맨 김재우의 부부 이야기가 

드디어 책으로 나왔습니다. 



평소에 저도 가끔 인스타 할때, 봣던 내용들인데

볼때마다 정말 뭔가 웃기면서도 

흐뭇하게 웃고 있는 저를 발견하게 되죠.. ㅎㅎ




#그게바로#남자의길 


늘 그렇듯, 네가 좋으면 나도 좋아. 




실제 글도 정말 센스있게 쓰시는데, 

태그 내용도 더 재미있고 센스 넘칩니다. 




이번에 책이 나온것도 이슈인데

더 이슈는, 

인세 전액을 굿 네이버스에 기부를 한다고 하네요


마음도 너무 이쁜 부부에요. 


저도 배울점이 많구, 현실부부이지만 뭔가 달달한 ㅎㅎ





처음에 아내를 위해서 시작한 인스타그램이라고 하죠 






자신의 빈자리를 채워주려궁 ...좋당 






해시태그마저 웃긴 그남자 ㅎ







완전 사랑꾼 ㅎㅎ








카레 스토리를 이것보다 더많아요 엄청웃김 ㅋㅋ


노랗게 될때까지 먹었다는 후문이...



그래서 외식하자고했더니 카레집 ㅋㅋㅋ 












교보문고에서 11월 11일 토요일에, 스토리를 들려준다고 하네요.~













저요~~



ㅎㅎ





다들 설레는 사랑 하시죠~? ^^ 




책으로 한번 더 보고싶네요 ㅎㅎ 서점 가봐야겠어요. 



반응형